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어 문장 매일 공부하기

We're meant to be each other 우리는 천생연분이다

by 행복한 삐삐 2023. 11. 25.
반응형

매일 미드 영어 문장 공부해서 언젠가는 영어 유창하게 말하기 

Don't open the door, I am not dressed 문 열지 마라, 옷 안 입었어

주어  be dressed like 명사 ~처럼 입었다.

You were dressed like a beggar 너 거지처럼 옷을 입었네.

You were dressed like a whore 너 창년처럼 옷을 입었네

 

You were dressed in white 너 흰옷 입었네.

in 옷 ~을 입은 

a man in black 검정옷을 입은 남자

a woman in a dress 드레스를 입은 여자

 

주어 be dressed up for 행사 ~때문에 차려 입었다.

I'm dressed up for the occasion 나 그 행사 때문에 차려입었다.

I'm dressed up for the party 나 그 파티를 위해 차려입었다.

 

주어 dress up as 명사 ~로 분장하다. 

I dressed up as a wizard 나는 마법사로 분장했다.

I dressed up as a witch 나는 마녀로 분장했다. 

I dressed up as a woman 나는 여장했다.

 

I am not in a position  to 동사 나는 ~할 입장이 못된다.   ~할 위치가 아니다.

I'm not in a position to criticize you 나는 너를 비판할 입장이 아니다.

criticize  동사) 비난, 비판하다.

I'm not in a postion to make the decision 나는 결정을 내릴 입장이 아니다.

I'm not in a position to help you   나는 너를 도와줄 위치가 아니다. 

a position 명사) 입장

Thank you for understanding my position  내 입장을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u have bad breath 너 입냄새 난다.

You have underarm odor 너 암(겨드랑이)냄새난다. 

You have foot odor 너 발냄새난다. 

 

bae 명사) 애인 

She is my bae 그녀는 나의 애인이야 

 

unfriend 타동사) 페이스북/카톡 등에서 친구 목록에서 삭제하다.

I'll unfriend you 나는 너를 친구목록에서 삭제할 거야.

 

a gold digger  명사) 된장녀 

She is a gold digger 그녀는 된장녀다.

 

a manny 남자 유모

He's a manny 그는 남자 유모다.

 

beer o'clock 명사) 맥주 마실 시간 

Wine o'clock명사) 와인 마실 시간 

love o'clock  명사) 사랑할 시간 

It's beer o'clock 맥주 마실 시간이야

 

a staycation 명사) 방콕

I decided to take a staycation 난 방콕 하기로 결정했어 

I'll take a vacation  나 휴가 갈 거야.

 

frenemy 명사) 경쟁관계이면서 협력하는 사이 

We're frenemies 우리는 겉으로는 친구처럼 보이지만 사이가 좋지 않은 사이다. 

 

hangry 형용사) 배고파서 짜증 나는 

I'm hangry 나는 배고파서 화난다.

 

Explain like i'm 5 쉽게 설명해 줘 (5살 아이인 것처럼 설명해 줘)

 

a buzzkiller  명사) 분위기를 망치는 사람 

You're a party pooper  =You're a wet blanket = You are a buzzkiller 너는 분위기를 망치는 사람이야.

You're the light  of the party  =You 're the life of party 너는 분위기 메이커야. 

 

squash 명사)스쿼쉬 / 타동사) ~를 으깨다 / 짓누르다 / 찌그러트리다. 

squash  the empty  can before recycling 재활용하기 전에 캔을 찌그러트려라.

Don't squash the insect  벌레를 짓누르지마.

squash  the tomato 토마토를 으깨라.

 

Take good care of  동)~를 잘 보살피다 / ~를 잘 관리하다.

Take good care of yourself 몸관리를 잘해라.

Take good care of your eyes  눈관리를 잘해라.

Take good care of your hair 헤어관리를 잘해라.

Take good care of child 네 아이를 잘 보살펴라.

 

suffocate 타동사) ~를 질식사시키다 / ~를 숨 막히게 하다.

The brutal killer suffocated him 그 살인마는 그를 질식사시켰다.

Don't suffocate me 나를 숨 막히게 하지 마.

 

out loud 부사) 소리 내어 

Read out loud 소리 내서 읽어라. 

Don't cry out loud 소리 내어 울지 마라.

say out loud 터 놓고 말해라.

 

It turned out 주어 동사 ~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It turned out the couple had marital discord 그 부부는 불화가 있다고 밝혀졌다. 

It turned out they had family discord 그들은 가족 간의 불화가 있다고 밝혀졌다. 

 

 

get through 타동사) ~를 극복하다.

We can get through anything together 우리는 함께 어떤 것도 극복할 수 있다.

We got through all sorts of hardship 우리는 어려운 시기를 극복했다.

hardship 명) 시련 / 고생

 

We're meant to be each other 우리는 천생연분이다.

be meant to 동사  ~할 운명이다 /~할 운명이다.

We're meant to live together 우리는 함께 살 운명이다.

I wasn't meant to be a doctor 나는 의사가 될 운명이 아니었다.

If we're meant to meet, I will run into you someday  우리가 만날 운명이라면 언젠가 너와 우연히 만날 거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