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어 문장 매일 공부하기

I got ghosted 나는 잠수이별 당했다

by 행복한 삐삐 2023. 11. 29.
반응형

미드 영어 문장 유창하게 말하는 날까지 공부하기 

You intimidate me  = You daunt me 네가 나를 기죽인다.

intimidate = daunt 타동사)~를 기죽이다 /겁주다.

It's a daunting task to cook for 20 people 20인분 요리를 하는 것은 벅찬 일이다.

 

Lotte is invincible 롯데는 천하무적이다.

invincible 형용사)천하무적인 

Tak played an invincible character in the movie 택은 그 영화에서 불사조 역할을 맡았다.

Lee played a starring role  in the movie 리는 그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다.

Lee played a supporting role in the movie 리는  그 영화에서 조연을 맡았다. 

 

I'll grow my hair out 니 헤어스타일 바꾸기 위해 내 머리를 기를거야.

grow out 머리 타동사) ~를 헤어스타일 변화를 주기 위해서 기르다.

 

I grow my nail 나는 내 손톱 기른다.

I grow my 신체부위 ~를 일부러 기르다.

I grow my hair  내 머리 기른다.

I grow my beard 내 턱수염 기른다.

 

I lose my  신체부위  ~가 빠지다.

I lost my nail 손톱이 빠졌다.

I'm losing my hair 나 머리가 빠지고 있다.

I lost  weight 나 살 뺐다.

I lost my appetite 나는 입맛을 잃었다.

I lost interest in him 나는 그에 대한 관심을 잃었다.

 

I shaved my beard 나 턱수염 면도했다.

I shaved my beard off  나 내 턱수염 밀어 버렸다.

 

You pissed me off 너는 나를 빡치게 했다.

I was pissed off 나는 빡쳤어.

I blew my top 나 뚜껑 열렸다.

I hit the ceiling   나 노발대발했다.

 

 

I am mad at you 너한테 화났다.

I'm mad about you 나 네가 미치게 좋다.

be mad about 명사 ~가 미치도록 좋다.

 

화나다 형용사 +at 사람 ~에게 

I'm angry at you 너에게 화났다.

I'm furious at you 너 때문에 열받았다.

 

better-looking 형용사) 더 잘 생긴 / 더 예쁜 

You're better-looking in the fabulous pants 너 그 근사한 바지 입으니까 더잘 생겼네.

You got better-looking 너 더 잘 생겨졌네.

I'm better-looking than you 내가 너 보다 잘 생겼어.

I went on panic buying of daily necessaries 나 생필품을 사재기 했다.

 

Did i not tell 주어 동사 ?  ~라고 말하지 않았니?

Did I not tell you he is a fraud? 그가 사기꾼이라고 말하지 않았니?

Did I not tell you she is a gold-digger? 내가 너에게 그녀는 꽃뱀이라고 말하지 않았니?

Did i not tell her he is a playboy? 내가 그녀에게 그 남자 바람둥이라고 말하지 않았니?

 

I'm in a good mood 나 기분 좋다.

I'm in a bad mood 나 기분 나쁘다.

I'll dance to brighten up the mood = I'll dance to lighten up the mood 나 분위기를 띄우려고 춤을 출게.

 

You made my day 덕분에 기분 좋아졌어요.

Move on with 소유격 life ~인생으로 나아가다. 

You should learn a valuable lesson from the mistake and move on with your life 그 실수를 통해서 귀중한 교훈을 얻고 네 삶으로 나아가라.

 

He ghosted  me 그는 내게 잠수이별했다.

I got ghosted 나는 잠수이별 당했다.

 

Drinking a lot is a deal-breaker 술을 많이 마시면 정 떨어지는 점이다.

a deal-breaker 명) 정 떨어지는 점 

Don't lead me on 나를 어장 관리하지마.

lead 사람 on ~를 유혹하다.

 

He is so pushy  그는 너무 밀어붙인다. 

pushy 형용사) 너무 밀어 붙이는 

She is out of my league 그녀는 내게 과분하다.

out of 소유격 league  형용사) ~에게 과분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