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어 문장 매일 공부하기

Money doesn't grow on trees 돈이 쉽게 벌리는 것은 아니다

by 행복한 삐삐 2023. 11. 21.
반응형

미드 영어 문장 매일 공부하기 

I have a rusty old car 녹슨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

I used to play tennis, but  now i 'm rusty 예전에는 테니스를 쳤어, 그런데 지금은 실력이 녹슬었지.

 

Please 타동사) ~를 기쁘게 하다, ~를 비위 마추다.

You can't please everyone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는 없다.

I study to please my parents 나는 부모님을 기쁘게 하기 위해 공부를 한다.

Your father is a difficult person to approach 너의 아버지는 다가가기 어려운 사람이다.

Your father is a difficult person to please 너의 아버지를 기쁘게 하는 것은 어렵다.

She is not an easy woman to approach 그녀에게 다가가는 것 어렵다.

 

I have English class in the first period 나 1교시에 영어 수업 있다.

in the period ~교시에 

 

I'll text you at recess 쉬는 시간에 문자 할게

at recess 쉬는 시간에

 

Have recess 쉬는 시간 가져라

 

build up 명사) ~를 쌓다 (사물, 추상적인 것)

Build up bricks 그 벽돌을 쌓아라

 

I joined the club to build up my career in the third grade 나는 3학년 때 경력을 쌓으려고 그 동아리에 가입했다.

in the 서수 grade ~학년에 

 

a club 명사) 동아리, a society 명) 학회 a student council 명) 학생회

I joined the society to build up my confidence in the second grade 나는 2학년 때 자신감을 쌓으려고 그 학회에 가입했다.

I joined the student council to bulid up team spirit in the third grade 나는 3학년 때 협동심을 쌓으려고 그 학생회에 가입했다.

team spirit 협동심, school spirit 애교심

Let's build up trust 우리 신뢰를 구축하자.

Let's build up good memories 좋은 추억을 쌓자

I am trying to build up foundations in English 나는 영어 기초를 쌓으려고 노력 중이다.

 

 

realize타동사) ~를 깨닫다,  realization 명) 깨달음 

I have a realization to 명사 ~라고 깨달음을 얻다.

I have a realization that 주어+동사 ~라고 깨달음을 얻다.

I had a realization of life 나는 인생에 대한 깨달음을 얻었다.

I had a sudden realization of what you've done 나는 네가 한 짓에 대해 갑작스러운 깨달음을 얻었다.

I had a realization that life isn't fair 나는 인생이 공평하지 않다는 깨달음을 얻었다.

I had a realization that money doesn't grow on trees  나는 돈 벌기 힘들다는 깨달음을 얻었다. 

Money doesn't grow on trees 돈이 쉽게 벌리는 것은 아니다.

Thank you for all you've done for me so far 그동안 감사했어요.

 

radiate 타동사) ~를 내뿜다.

The sun radiates light and heat 태양은 빛과 열을 내뿜는다.

Every time i see you, you radiate confidence 내가 너를 볼 때마다 너는 자신감이 넘치네.

Every time i see you, you radiate enthusiasm 너를 볼때마다 너는 열의가 넘치네.

 

You're the center of atteintion 너는 관심의 중심이야.

What was your first impression of me? 내 첫인상은 어땠어?

What was your first impress of Busan? 부산에 대한 첫인상은 어땠니?

I got a bad impress of you 나는 너에 관한 나쁜 인상을 받았다.

 

You 're a doer 넌 행동파네.

You're a dreamer 넌 몽상가네.

You're a joker 넌 익살꾼이네.

You're a picky eater 넌 편식이 심하네.

You're a heavy eater 넌 대식가네.

You're a heavy drinker 너는 술고래네.

You're a moderate drinker  너는 술 적당히 마시네.

You're a light drinker 너는 술을 적게 먹네.

I am a social drinker 나는 분위기상 술을 마신다.

 

excel at 명사) ~에 뛰어나다.

When i was young, I excelled at everything 내가 어렸을 때, 나는 모든 것에 뛰어났다.

When i was young = in my childhood 내가 어렸을 때.

When i was young, I excelled at music 내가 어렸을 때 음악에 뛰어났었어

 

 

In my adulthood  성년기에

I took an aptitude test 나는 적성검사를 했다.

I took a blood test 나는 피검사를 했다.

 

I have an aptitude for 명사 ~ 에 적성이 맞다. ~에 소질이 있다.

I have an aptitude for music 나는  음악에 적성이 맞다. 

I have an aptitude for writing 나는 글쓰기에 소질이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