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어 문장 매일 공부하기

I screwed up the exam 나 시험 망쳤어

by 행복한 삐삐 2023. 11. 27.
반응형

매일 미드 영어 문장 공부하기 

Where was I? 어디까지 말했더라?

Where were we ? 우리 어디까지 말했지?

Who is it ? 누구세요?

Who is calling? 누구세요?(전화상)

 

I rang the doorbell 나는 초인종을 눌렀다. 

Nobody answered the doorbell 초인종 눌렀는데 아무도 반응이 없다.

Nobody answered the phone 아무도 전화를 받지 않는다.

I'll get it 내가 전화받을게, (초인종 소리가 날 때) 내가 볼게 

 

Look who's talking 사돈 남말하네. 

 

I'll do what i can 제가 할 수 있는 있는 한 무엇이든 할게요.

I'll do what  i can, but i can't guarantee anything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이든 하겠지만 장담은 못해요.

guarantee 명사) 품질 보증서/ 타동사) ~를 보장하다.

The laptop is under guarantee 이 노트북은 품질보증기간에 있어. 

Higher education does'nt guarantee  success 고등교육이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아.

Hardworking doesn't guarantee success 열심히 일한다고 해서 성공이 보장되지는 않아. 

It's a shame S broke up  S가 해체되어서 아쉽네요.

 

to the beat 부사) 박자에 맞춰서 

Let's shake it to the beat 박자에 맞춰서 몸을 흔들자.

Let's dance to the beat 박자에 맞춰서 춤을 추자.

 

hold back +감정 타동사) ~를 참다.

I can't hold back my tears 나는 눈물을 참을 수가 없다.

I can't hold back my laughter 나는 웃음을 참을 수가 없다.

I can't hold back my rage 나는 분노를 참을 수 없다.

I can't hold back my fears 나는 두려움을 찾을 수 없다.

 

wiener 명사) 고추 (남자 성기)

I kicked his wiener 나는 그의 고추를 걷어찼다.

 

dick 명사) 남자 성기, 바보

You're a dick 넌 바보다.

 

pussy 명사)고양이, 여성 성기 

You are a pussy 너 찌질이구나 

 

boob 명사) 여자 가슴  boobs (복수)

You're a boob 너 바보다.   

Kim has big boobs 김은 가슴이 크다.

busty  형용사) 가슴이 큰

 

I got a boob job 나 가슴 성형했어.

I got a nose job 나 코 성형했어 

I got a eye job =  I got a double-eyelid surgery  나 쌍꺼풀 했다.

I have a double-eyelids 나 쌍꺼풀 있어.

I have single-eyelid   나 눈이 홑꺼풀이다.

 

FUCK UP 타동사) ~를 조지다 / ~의 신세를 조지다.

I fucked up the exam =I messed up the exam = I screwed up the exam = I ruined the exam =I spoild the exam = I blew the exam 나는 시험을 망쳤다.

blow-blew- blown 동사) 불다

I blew it 나는 잡쳤다.

 

 

The bankruptcy  fucked me up 그 부도가 내 신세를 조졌다.

bankruptcy 명사)부도, 파산   bankrupt  형용사) 부도난, 파산한 

The company went bankrupt  그 회사는 부도났다.

I went bankrupt  나는 파산했다.

The company went belly up 그 회사는 망했다.

사람/ 사물 go belly up ~가 망하다.

 

I became penniless = I became broke 나 알거지 됐다.

broke =penniless 형용사) 파산한 

 

I knew it 이럴줄 알았어

I forget my hat I knew it 내 모자를 놓고 왔어 이럴 줄 알았어 

 

I knew 주어 동사 ~인 줄 알았다.

I knew you forgot your hat 네가 모자를 잊어버린 줄 알았어.

 

I thought  주어 과거동사 ~인줄 알았다. 

I thought you were rich 네가 부자인 줄 알았다.(예상과 다름)

 

I didn't think 주어 과거동사 ~인줄 몰랐다. (예상과 사실 불일치)

I didn't think you were rich 나는 네가 부자인 줄 몰랐다.

 

I have butterfingers  = I am a butterfingers 나는 칠칠치 못하다.

 

I have sticky  fingers 나는 도벽이 있다.

 

I have a big mouth = I 'm a big mouth 나는 말이 많다.

 

He has a big head 그는 거만하다.

 

before I knew it 부사) 어느새, 부지불식간에 

Winter has come before I knew it 어느새 겨울이 왔다. 

I went to sleep before I knew it 어느새 나는 잠들었다.

go to sleep 잠들다.

go to bed 자러가다.

Money was gone before I knew it 어느새 돈이 사라졌다. 

 

burst into 갑자기 ~하다

I burst into  tears 나는 눈물이 터졌다.

I burst into anger 나는 벌컥 화를 냈다.

I burst into laghter 나는 웃음이 터져 나왔다.

 

that + 형용사)  그렇게 

I'm not that bright 나 그렇게 똑똑하지 않아.

Pagoda park  is not that far 파고다공원은 그리 멀지 않아.

Why do you need that much money? 너 왜 그렇게 돈이 많이 필요하니?

Why do you need that much time? 왜 그렇게 많은 시간이 필요하니?

You don't have to be that intimidated =You don't have to be that daunted  네가 그렇게 기죽을 필요 없다. 

intimidate 동사) 겁을 주다. 위협하다.    daunt 동사) 겁먹게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