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어 문장 매일 공부하기

What is your religion? 당신의 종교는 무엇인가요?

by 행복한 삐삐 2024. 4. 16.
반응형

What is your religion? 당신의 종교는 무엇인가요?

매일 미드 영어 문장 외우기 

When do I have to finish my homework by? 제가 언제까지 숙제를 끝내야 하지요?

 

China has a large population 중국은 인구가 많다.

The country has a small population 그 나라는 인구가 적다.

 

I grew up in a large family  대가족 속에서 자랐다.

I have a large family 우리 가족은 대가족이다.

 

There is a large audience at the concert 콘서트에 관중이 꽉 찼다.

The concert drew a large audience 콘서트는 많은 관중을 끌어당겼다.

 

South Korea had the population of nearly 50 million 한국은 약 5천만 명의 인구가 있다.

Christians make up nearly 20% of the population  기독교인들이 인구의 약 20프로를 차지한다. 

 

make up 타동사) ~를 구성하다/이루다

Buddhists make up nearly 16% of the population 불교신자는 인구의 약 16프로를 차지한다.

a religious group  종교단체

an armed group 무장단체

a women's group 여성 단체

an animal protection  group 동물보호단체

a political group  정치 단체

a charity group =a charity 자선단체

religion 명사) 종교

religious 형용사) 독실한, 종교의 

 

 

What is your religion? 당신의 종교는 무엇인가요?

I'm religious 나는 독실하다.

I believe in 종교 난 종교를 믿는다.

 

I converted to  종교 ~를 개종했다.

judaism 유대교

a jew 유대인 신자

I believe in judaism 나는 유대교를 믿는다.

I'm a jew 나는 유대인이다.

 

Christianity 기독교 

I converted to christianity  나는 기독교로 개종했다.

I'm a christian 나는 기독교인이다.

 

Islam  이슬람교

a Muslim 무슬림 신자 

I converted to Islam 이슬람교로 개종했다.

I'm a Muslim 나는 이슬람교도다.

 

catholicism  천주교

a catholic  천주교 신자

I converted to catholicism 천주교로 개종했다.

I'm a catholic 나는 천주교도다 

 

Buddhism  불교

Buddhist 불교신자

I believe in Buddhism 나는 불교를 믿는다.

I'm a buddhist 나는 불교신자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