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어 문장 매일 공부하기

I'm on a fast 나는 단식 중이야

by 행복한 삐삐 2024. 2. 8.
반응형

I'm on a fast 나는 단식 중이야 

미드 문장 매일 공부하기 

I'll go on a diet 나는 다이어트 할거야

I'm on a diet  다이어트 중이야

We'll go on a diet  우리는 다이어트할 거야.

We are on a strike 우리는 파업 중이야

I'll go on a fast 나는 단식할 거야

I'm on a fast 나는 단식 중이야 

 

Ture around, You're going the wrong way 뒤돌아서라, 너는 잘못된 기를 가고 있어

You're going the right way 너는 바른 길을 가고 있다.

The economy will turn aroud sooner or later  조만간 경제가 호전될 것이다.

 

sooner or later 조만간 

Let's get together sooner or later 조만간 뭉치자

Call me sooner or later  조만간 전화해라 

over 부사) 건너편에 

 

Put the box down over there  그 박스는 저쪽 건너편에 두세요 

Put the gun down 총 내려

 

I took a nap in the middle of day 한낮에 낮잠을 잤다.

I woke up in the middle of night  한 밤에 잠을 깼다.

Go back to sleep 다시 자라

I got an accident in the middle of the street  길 한복판에서 사고를 당했다.

I'm in the middle of something 나는 뭔가 하는 중이야.

I'm in the middle of changing clothes  나는 옷을 갈아입는 중이야 

 

on the 소유격 way 장소

I am on the way 나 가는 중이야

I am on my way 나 오는 중이야

 

My car stalled on my way home  퇴근길에 내 차가 시동이 꺼졌다.

stall 자동사) 시동이 꺼지다.

My car stalled on my way to work  출근길에 내 차가 시동이 꺼졌다.

I got an accident on my way to school  등굣길에 나는 사고당했다.

 

 

 

Listen 들어봐 

Look  봐봐

Let me explain  설명해 줄게 

 

embarrassed 형용사) 당황한(작은 실수)

ashamed 형용사) 부끄러운 (큰 잘못)

I was embarrassed that i forgot your name 나는 네 이름 까먹어서 당황했다.

I was embarrassed to forgot your name  나는 네 이름 까먹어서 당황했다.

Be ashamed of abusing your child  네 아이를 학대한 것 부끄러해라 

abuse 명사) 학대/ 남용 타동사) ~를 학대하다, ~를 남용하다.

child abuse 아동학대

drug abuse  약물 남용

 

anonymous  형용사) 익명의 

an anonymous donor 익명의 기증자

a organ donor  장기기증자

a blood donor 헌혈자

a sperm doner 정자 기증자

a egg donor 난자 기증자

a generous donor  통 큰 기부자

 

atmosphere 명사) 분위기 (환경, 장소)

vibe 명사) 분위기/낌새/기분 (환경, 사람 둘 다 표현 가능) 

I didn't get the gay vibe from you 너에게 게이라는 느낌을 못 봤었다.

The vibe is cool  그 분위기 멋지다

Don't kill my vibe 내 흥을 깨트리지 마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