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 영어 문장 매일 공부하기

I went through a lot of trials and errors 나는 많은 시행착오을 겪었다

by 행복한 삐삐 2024. 6. 13.
반응형

I went through  a lot of trials and errors  나는 많은 시행착오을 겪었다. 

영어 미드 문장 매일 공부하기 

 

take action 조치를 취하다.

I'll take legal action against you  나는 너를 상대로 조치를 취할 거야

U.S will take military action against N.K 미국은 북한을 상대로 조치를 취할것이다. 

Take urgent action 긴급조치를 취해라

Take immediate action  즉각적인 조취를 취해라

Take firm action 단호한 조치를 취해라

Take strong action 강력한 조치를 취해라

 

off the scale 형용사) 측정범위를 넘어선 

My weight is off the scale  내 몸무게는 측정이 안된다.

a scale 명사) 눈금, 규모 

on a large scale 부사) 대규모로

On a small scale 부사) 소규모로 

I do my business on a large scale  나는 사업을 크게 하다.

I do my business on a small scale 나는 사업을 작게 한다.

 

The movie was shot on a large scale  그 영화는 대규모로 촬영됐다.

shoot 타동사) ~를 총으로 쏘다.

Don't shoot me 나를 쏘지 마.

shoot 타동사)~를 촬영하다. 

The movie was shot in Busan 그 영화는 부산에서 촬영됐다.

 

Do you have this in 색/사이즈? 이거랑 똑같은 디자인으로 색/사이즈 있나요?

Do you have this in red? 이거랑 똑같은 빨간색 있니?

Do you have this in another size? 이거 다른 사이즈가 있나요?

Do you have this in a larger size? 이거 더 큰 사이즈 있니?

Do you have this in seven and a half?  이거 7.5 사이즈 있나요?

 

frustrated 형용사) 짜증 나고 화나는, 좌절감을 느끼는

Every time 주어+동사  주어+동사 ~할 때마다 ~하다.

Every time I watch you work, I am frustrated  너 일하는 거 볼 때마다 나는 짜증 나고 화난다.

Every time people get me wrong, I'm frustrated  사람들이 나를 오해할 때마다 짜증 난다. 

 

 

Don't get me wrong  나를 오해하지 마

Don't be frustrated We all learn by mistakes  짜증 내지 마 우리는 모두 실수를 통해서 배운다.

I went through  a lot of trials and errors  나는 많은 시행착오들을 겪었다. 

 

an obstacle 명사) 난관/장애물

주어 be an obstacle to 명사 /동명사 ~는 ~에 장애물이었다.

My lack of practical experience was an obstacle to looking for a job  내 실무 경험 부족은 구직하는 데 장애물이었다. 

My lack of efforts was an obstacle to my promotion 나의 노력부족은 승진에 장애물이 되었다. 

 

encounter 타동사) 좋지 않은 일에 맞닥뜨리다.

I encountered a language barrier  나는 언어 장벽에 부딪혔다.

I encountered a cultural barrier  나는 문화장벽에 맞닥뜨렸다. 

I encountered an age barrier  나는 나이장벽에 맞닥들였다. 

 

I overcome a language barrier 나는 언어장벽을 극복했다.

Love can cross an age barrier 사랑은 나이 장벽을 이길 수 있다.

 

by lack of  명사 ~부족으로 

I failed the exam by lack of time  시간부족으로 시험 떨어졌다.

I failed the exam by lack of efforts  노력부족으로 시험 떨어졌다.

I failed the exam by lack of preparation 준비부족으로 시험 떨어졌다.

I failed the exam by lack of funds  자금부족으로 시험 실패했다. 

 

 

 

 

반응형

댓글